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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인

콘텐토스 코인 전망

2020년 2021년은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 시장의 호황기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올해들어  미연준의 기준금리 조기인상과 양적 긴축시사로 인해 계속된 하락세를 거듭하고 최고가 대비 반토막이나서  투자심리는 현재까지 위축되어있는데요. 이와 같이 하락장이 이어질 때에는 코인 관련 정보나 이슈를 더욱 꼼꼼히 살펴서 현명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콘텐토스 코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콘텐토스 코인 개요

 

코인명(프로젝트명) : 콘텐토스

심볼 : COS

코인종류 : 유틸리티

총 발행량 : 96.5억개

유통량 : 1,260,168,059개

코인시세 : 22.6원 (2022.01.31. 빗썸 거래소 기준)

시가총액 : 약 831억원

콘텐토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화 된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으로 크리에이터, 사용자, 광고주등 생태계의 모든 주체가 공정하게 이익을 배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콘텐토스는 수익 분배를분산화된 P2P 방식으로  제공하며, 생태계의 인센티브와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사용자의 콘텐츠 공유/홍보에 대한 지속적인 유도가 가능한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지식 재산권 확인, 라이센싱 저장, 거래, 분배 그리고 위조 불가한 신용 시스템 등의 블록체인의 장점을 활용하여 현 콘텐츠 산업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기능 및 특징


1. 분산화 된 디지털 콘텐츠 시스템
콘텐토스 프로토콜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분산화 된 콘텐츠 인센티브 및 분배 시스템을 세계적으로 구축하고자 합니다. 또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중앙화 된 플랫폼에 대한 의존 없이 개인 콘텐츠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디지털 콘텐츠는 자유롭게 생산/저장/배분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가치는 투명하고 공정하게 매겨집니다. 추가적으로 사용자는 콘텐토스 생태계 내에서 콘텐츠 배분, 저작권 등록, 크리에이터 증명 및 좋아요, 공유, 댓글과 같은 SNS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결제와 금융 시스템
COS는 콘텐토스 생태계 내의 가상자산으로 회원들의 기여에 따른 보상 체제 및 네트워크 서비스 비용으로 사용되며, 스마트컨트랙트를 통해 제 3자의 개입없이 자동 결제와 보상 분배가 이루어집니다.

 

 콘텐토스 시작하게 된 이유

2017년 블록체인 기술이 주목을 받고 있을 때, 우리는 콘텐츠 제작자의 이익을 위해 인플루언서 경제구조가 어떻게 개선 될 수 있을지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블록체인 또는 분산원장 기술 (DLT)이 보다 건강한 콘텐츠 생태계를 촉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기존의 중앙 집중식 플랫폼의 많은 문제들을 블록체인 시스템이 해결할 수 있다고 확신을 했습니다. 분산되어 있고 투명성을 갖춘 블록체인은 제작자, 유저 및 광고주를 다루는 콘텐츠 플랫폼과 같은 다중 이해 관계자 산업을 다루는 데 적합할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Contentos를 시작한 이유입니다.

 

 콘텐토스 개발진 

  • Mick Tsai - CEO, 전 Data Enlighten 수석 제품 책임자로 역임하였습니다.
  • Zac Nien - 제품 담당 부사장, 전 Trend Micro의 수석 엔지니어로 역임하였습니다.
  • Ava Wen - 마케팅 담당 부사장, 전 Lang Live의 부사장을 역임하였습니다.
  • Peter Wei - 연구개발 담당 부사장, 전 Foxconn 수석 엔지니어를 역임하였습니다.

 콘텐토스 전망

빗썸 기준 하루 거래량은 159,058,035 COS입니다. 너무 등한시되는 알트코인도 아닙니다. 지금은 모든 코인과 주식이 저점을 향하고 있죠. 이때가 기회라 생각되는 분들은 들어가서 기회를 잡으시면 됩니다. 물론 저의 편향된 말만 듣지 마시고 여러 의견 종합해 보시고 현명한 투자 이끌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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